본문 바로가기
맛집

왕복 3시간 걸려 또간집 [금고깃집 마곡본점] / 금돼지 삼겹살, 금돼지 눈꽃특목살, 즉석 유기농 솥밥, 발산역맛집, 마곡 맛집

by 인림 2024. 6. 19.
반응형

 

금고깃집 마곡본점

매일 11:00 ~ 22:00

0507-1386-8295

지역화폐(지류,카드,모바일), 제로페이

단체 이용 가능, 무선 인터넷, 예약, 포장, 배달,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

https://geumgogi.modoo.at

 

[금고깃집 마곡본점 - 홈] Premium BBQ House 금고깃집 마곡본점 입니다.

Premium BBQ House 금고깃집 마곡본점입니다

geumgogi.modoo.at

 

 

때는 3년 전...

마곡에 사는 친구네 집으로 집들이를 갔었죠,,,

친구가 맛있는 고기집을 찾았다며 저희를 데려갔던

금고깃집 마곡본점

그때 먹었던 고기와 밥맛을 잊지 못하고

3년이 흘러 드디어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가보자곳~

#금고깃집 #금고깃집마곡본점 #마곡맛집 #발산역맛집

금고깃집 마곡본점

금고깃집 마곡본점

마곡역과 발산역 중앙에 위치해 있어요

지하철을 이용하면 발산역 1, 9번 출구에서

가장 빠르게 도착할 수 있어요

발산역 바로 근처에도 금고깃집이 있는데

그건 발산역점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금고깃집에 돼지 엉덩이 동상이 있어요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돼지 엉덩이

3년 전 같은 장소 같은 엉덩이

올해도 참을 수 없죠

쓰담쓰담해주고 가게로 들어갑니다

 

금고깃집 입구에도 돼지가 붙어있어요 ㅋㅋㅋ

하찮고 웃겨요

금고깃집은 지자체의 인증을 받은 안심식당으로

'덜어먹기 가능한 도구 비치, 제공', '위생적 수저관리',

'종사자마스크 착용'을 준수하는 음식점이에요

1층엔 웨이팅공간인지 의자와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어요

 
 

테이블링 예약도 됩니다!

저희가 갔을 땐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 가능했어요

 
 

계단을 올라 2층에 입장합니다

계단 바로 앞에 계산대가 있고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자리를 안내해 주세요

고기를 포장해갈 수 있어요

포장시엔 매장 가격에서 33프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답니다!

 
 

주차는 인근 건물에서 2시간 무료로 이용 가능해요

사진에서 약도 확인해서 편리한 주차하세요!

1) 에이스프라자 지하주차장

2) 마곡NY타워 지하주차장(추천)

3) 리더스퀘어 지하주차장(주말ONLY)

계산대에 머리끈, 치실, 이쑤시개도 구비돼있어요

준비성 대박 감동적..!

와인

직원분의 안내를 따라 안쪽 자리로 들어갔어요

 
 

뷰가 너무 좋은 창가자리!

일요일 5시쯤 갔는데 통로석은 꽉 차있었어요

다 먹고 나가는 시간에는 바깥자리, 내부자리

전부 꽉꽉 차있었던..!

역시 모두의 마곡 맛집 금고깃집

기본 상차림

기본적으로 말돈 소금, 쌈, 간장, 어리굴젓,

장아찌가 나옵니다

친구는 쌈을 안 싸먹어서

저 혼자 차지할 수 있었어요 캬컄개이득~

아직 고기도 안 시켰는데 벌써 기대만발~~

 
 
 
 

메뉴판

금고깃집에서는

국내 오직 0.3%만 생산되는 귀한 프리미엄 돈육

100% 산지 직송으로 사용한다고 해요

또, 해남 울돌목의 해품을 맞고 자란

고품질 유기농 쌀 '용의 눈물'

갓 지어낸 솥밥을 제공하고

신선한 식재료로 매일매일 손수 만든 반찬만을

올린다네요!

 
 

돼지 고기 종류는

금돼지 삼겹살, 금돼지 눈꽃특목살,

금돼지 등심덧살, 금돼지 항정살, 양념 눈꽃특목살

 
 
 
 

소고기 종류는 숙성 한우 등심,

드라이에이징 암소 한우 등심 / 채끝등심,

한우 탕탕 육회, 소고기 양념갈비가 있어요

사이드로 국룰인 물냉면, 비빔냉면과

된장찌개, 김치찌개 등이 있고

일반 공기밥과 솥밥, 된장술밥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특히 솥밥은 진짜 제가 너무너무 좋아해서

미치는 메뉴인데여

제철 식재료와 함께 나오는

솥밥 정식도 판매한다네요!

 

맥주, 소주 등 주류와 음료도 있고

와인은 별도의 메뉴판이 있어요

와인을 직접 가져와서 마시는 것도 가능한가봐요

금고깃집 매장과 원산지도 표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금고깃집 #금고깃집마곡본점 #마곡맛집 #발산역맛집

삼겹살 1인분, 목살 2인분


금돼지 삼겹살 - 18,0

금돼지 눈꽃특목살 - 17,0

즉석 유기농 솥밥 - 3,0


총 삼겹살 1인분, 목살 3인분, 솥밥 3개로

주문했어요^.^,,

처음엔 삼겹1 목살2 솥밥2로 시켰는데

먹다보니 너무 맛있어서 목살1, 솥밥1 추가~

 
 

고기는 모두 직원분들이 구워주세요! 최고!

처음 고기는 사장님께서 구워주셨어요

비계로 불판에 기름을 더해줍니다

사장님과 대화하다가 저희가 여기 너무 맛있어서

일부러 멀리서 찾아왔어요!라고 말했는데

사장님이 고맙다고 차돌 된장찌개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너무 감동받아서 입에서 눈물이 줄줄 흘렀답니다

감사해요 사장님~!!!ㅠㅠㅠ 최고짱

 

 
 

고기도 정갈하게 다 잘라주십니다

저희는 앉아서 냠냠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된다는거~

 
 

구워진 고기는 타지 않게 따로 얹어줍니다

먹다가 고기가 식으면 다시 데워먹으면 돼용

근데 진짜 고기가 대박이에요

아니 목살이 왜 안 질겨짐???

원래 목살은 식으면 엄정 질기잖아요???

근데 여긴 식어도 부드럽고

다시 데우면 더더 부드러워져요 너무 놀라워요

솥밥

 
 

제가 너무 좋아하는 솥밥도 등장스

쌀이 진짜 미쳤어여

촉촉,,,

쌀 위에 은행, 녹두(?), 팥도 올려져나와요

근데 저는 콩밥 싫어해서...

팥은 빼고 먹었어요 후훗

 
 

솥밥의 밥만 따로 덜어놓고

함께 나오는 물을 넣어 누룽지로 만들어요

다시 뚜껑을 닫아 불려놓고

밥만 먼저 와라락 먹으면 됩니당~~

 
 

하 너무 부드러움 촉촉함

너무 맛있음

최고의 고기

마곡맛집

미친 밥,,

촉촉,,, 따끈,,, 존맛,,,

존맛 고기랑 존맛 밥을 함께 쌈싸먹으면

존맛이 두 배

 
 

서비스로 주신 차돌된장찌개

 

양도 진짜 많고 미쳤어요 넘나리 맛있삼

불려뒀던 누룽지도 촵촵 먹어줍니다

뜨끈한게 소화가 싹 됩니다^^

 
 
 
 

추가한 목살 1인분, 솥밥 하나도 호로록

배부르게 먹고 행복하게 나왔어요^^~

집 근처에 없어서 너무 눈물남 ㅠ,ㅠ

나갈때 보니까 출입문에 돼지 몸통도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문에 돼지 꽂혀있어요ㅜ ㅋㅋㅋ

넘나리 맛있었던 마곡맛집 금고깃집~

다음에 또 갈꺼예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