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고도식> 송리단길 고기집 평일 저녁 캐치테이블 웨이팅 시간

인림 2024. 7. 15. 13:31
반응형

 

고도식

월-일 12:00~22:40 (라스트오더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17:00 (금,토,일 제외)

02-422-8692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 불가, 캐치테이블

 

평일 저녁에 방문한

잠실 맛집 고도식

줄서는 식당에도 방영되었고

구워주는 고기집에

얼큰 순두부찌개!를 먹고 싶어서 방문했다!!

#고도식 #잠실고기집 #송리단길줄서는식당

캐치테이블로 예약 후 방문했다

목요일 저녁 7시 30분 쯤 예약

대기 4번

8시쯤에 입장 안내가 떴다!

직원 분들이 따로 나와서 불러주는 게 아니라

캐치테이블 알림을 보고 알아서 들어가는 방식이다

알림뜨고 2분동안 입장을 안 하면 바로 취소되기 때문에

폰에서 눈을 떼면 안 된다;; ㅎㅎ

잠실 맛집이라 그런지 칼같은 고도식,,

 

입장!

사람이 없어도 미리 불판에 불을 켜서 예열시켜 놓는다

시간 절약 굿

상차림 소스, 와사비, 파김치, 콩나물무침 등등

테이블 옆에 앞치마, 메뉴판, 휴지가 매달려(?)있다

 
 
 

 


고도식 세트메뉴 2인 - 48,000

맛보기 육회 - 8,000

철판 볶음밥 - 7,000

콘치즈 추가 - 3,000

표고밥 - 2,000

산토리 하이볼 - 6,000

우메수이볼 - 6,000


난리 난 주문내역

전부 맛있었던 잠실 맛집 고도식 후기!

얼큰 순두부찌개가 너무 먹고싶어서 왔는데

서비스로 얼큰 순찌를 주셨다!!

완전 럭키비키^^

이름처럼 얼큰~~~하고 좋구만

뒤이어 나온 2인 세트메뉴

알등심(280g)+돈치마살(100g)+삼겹살(100g)

2인 메뉴와 3,4인 메뉴는

같은 구성에 양만 다르게 나온다!

먼저 버터를 두르고

알등심과 대파를 구워주신다

잠실 맛집 고도식은 고기를 직원분이 구워주셔서

넘나 편하게 먹기만 하면 된닷 ㅎㅎ

 

알등심!

아래쪽에 잘 보면 소금이 있는데

멸치소금?같은 맛이었다

짠맛이 덜 해서 많이 찍어 먹는게 맛있다고 하셨음

가게가 생각보다 소란스러워서

직원분 목소리가 잘 안들림 ㅋㅋㅋ

엄청 크게 말하시는데도..

멸치 소금이 맞는지도 모르겠당 암튼 멸치 맛이 났음

엄청 빠른 손길로 구워주신 알등심과 삼겹살

많이 굽지 않아 부드럽고 술술 넘어갔당

식을때마다 불판에 데워먹으면 굿굿 ㅎㅎ

알등심은 소금 많이,

삼겹살은 와사비, 젓갈(?)과 함께 먹으면 맛있다고 한당

아까 구운 대파는 간장에 넣어주는데

고기랑 같이 먹으면 딱좋음 ㅎㅎ

고기 다 먹을 때쯤 다시 와서 구워주신 돈치마살 ㅋㅋ

양파와 함께 먹으니 넘 맛있다

잠실 맛집 맞음

맛보기 육회에는 마늘 후레이크가 올려 나온다

부드럽고 술술 넘어가는 맛

볶음밥에 콘치즈 추가 ㅎㅎ

철판에 바로 볶아 주심

손놀림이 완전 프로

휘리릭~~하니 볶음밥 완성

짜잔

남은 고기도 따땃하게 다시 올려주심 ㅋㅋ

다른데선 볶음밥 먹으면 물려서 다 못 먹는 경우가 많은데

잠실 맛집 고도식의 볶음밥은

끝맛이 매콤해서 물릴 틈도 없이 계속 들어간다!

매콤한 볶음밥이랑 콘치즈 함께 먹기 굿굿

얼큰 순두부찌개까지 같이 먹으면 구성이 딱 좋음

ㅎㅎ

다음엔 좀 한가할 평일 낮에 방문해 보고 싶음

그땐 된장술밥 머거보는거야~~

지나가다가 발견한 민호 ㅠㅡ^

미노야.. 잘 지내..? 보고파~~~

담엔 저기도 가는거야~~~~

잠실 맛집 고도식 후기 끝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