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낙산공원 개뿔 / 뷰 좋은 루프탑 카페 혜화 카페 추천 야경

인림 2024. 6. 19. 09:42
반응형

 

안뇽하세요

혜화 더픽션 관극,

타셴 제일버거 체리빙수 냠냠 후

낙산공원에서 뷰를 감상하러

카페 개뿔에 가기로 했어요

레고레고

올라가는 길에 본 승훈이^^

훈아 안녕~~~~

 
 

헥헥대며 낙산공원 성곽길에 도착했습니닷

경치 멋지지요

해는 없었는데 날이 습해서 땀이 많이 낫서요잉

그래도 가만히 앉아 있으니까 선선한게 좋았어용

올해 여름 처음으로 반바지입었움

통바지 유행 이후로는

맨날 통넓은 긴바지만 입게되지않나요

나만 그런강 ㅎ.ㅎ


카페를 가기 위해 왔던 길을 다시 내려갑니다

..이게!! 바보같은 일이었어요

분명 길찾기에서 돌아가는 길로 알려줘서 그대로 갔는데

카페 도착 후 지도를 다시 보니까

낙산공원 성곽길에서 그대로 쭉 내려오기만 하면 됐어요

어이없는 네이버길찾기

꼬질꼬질 상준 선배

 
 

어느 슈퍼 앞 짱 귀여운 점박이 고양이

바부ㅠㅠㅠ 코 앞에서 사진찍고 머리 쓰다듬는데도

가만히 있어요 어쩜 이런 순둥이가 ㅠㅠ

이 곳은 실제 주민들이 거주하는 곳이라

큰 소리로 떠들면 절대 안돼요!

끝이 보이지 않는 계단을 올라가

카페 개뿔에 도착합니다

개뿔

매일 10:00 ~ 22:00

21:30 라스트 오더

02-765-2019

 

낙산공원 카페 개뿔은

나혼자산다에서 김충재님이 왔던 이후로 유명해졌대요!

개뿔 대신 충재카페로도 불린다고 하네요 ㅋㅋ

 
 
 
 
 
 

입구에서부터 벌써 경치가 좋아버림

카페 개뿔 메뉴는 커피, 차, 맥주, 케이크가 있어요

1인 1잔 주문 필수!

당장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씩 주문갈겼습니다

 
 

케이크 종류는 메뉴판에 안 적혀있고

계산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계산대 옆에도 바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네요

 
 
 
 

카페 개뿔은 실내와 테라스로

자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가 갔을 땐 이미 많은 좌석이 차있어서

사이드로 앉는 테라스석에 자리잡았습니당

사이드지만 양쪽 뷰를 다 볼 수 있어서 오히려 좋았어요

하늘 대박

낙산공원에 있는 집들은

지붕이 거의 다 기와로 되어있어서 너무 신기했어요

전주 한옥마을 온 느낌쓰

저 지붕으로 고양이 지나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옆에서 언니가 똑같은 말 해서 소름돋았다눙

아 예절샷 못참지

승후나 보고싶어~~~~~~~~

 

승훈아,,, 너도 경치 좀 구경해 봐 ㅎㅎ

2차로 맥주도 시켰어요

상상 페일에일 & 슬로우 아이피에이

알쓰 승훈이로 예절샷하려니 웃기긴 하네요 히히

승후니는 알콜알러지가 있대요

그래서 술을 안 마시는데 맥주는 가끔 마시나바요

한입만 마셔도 취하면서 계속 도전하는거 바부같고

최강기요미ㅠ 아무튼 웃겨~

 

 

개뿔은 갤러리카페로 개뿔 카페도 이용하면서

쇳대박물관, 이토노박, 부엌박물관(배오개)

입장할 수 있어요

 
 
 

경치를 구경하면서 대화(위너얘기99%)하다보니

해가 점점 지고 조명이 켜졌어요

해 지니까 더 이쁜 카페 개뿔

 

야경 너무 이쁘죠 낭만 그잡채

원래도 뷰 좋았는데 해가 지니까 더 좋아요!!

야경까지 천천히 구경하다 집으로 돌아갈 시간 ㅠㅠ

카페 개뿔로 들어왔던 입구의 반대편으로 나가면

바로 낙산공원 성곽길로 이어져요

(저쪽으로 왔어야했는데..)

빨간 철제 계단이 이뻐서

포토존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아쉬움을 뒤로한 채 떠나간다

갓베이 개뿔

혜화역 가는 길에 나온 정자에서도 경치 감상

 

네잎클로버^^도 발견하고

공원 입구에서 아이스크림도 먹었어요 히히

하루종일 위너 얘기하고 집에 도착했는데

흐아아아아아ㅏ악

승윤이 첫 휴가라고 위너 4명 모두 모여서

완전체로 찍은 사진이 올라왔다ㅠㅠㅠㅠ 얘들아ㅠㅠㅠ

카페 개뿔에서 이쁜 야경보면서 힐링하고

마지막엔 위너 사진까지~ 정말 행복한 하루였따~

(얼마전 추석 겸 진우생일 위버스 라이브에서

승훈이랑 진우가 저 날 비하인드 얘기 중

승윤이가 계산하려고 일어났는데

진우가 냅다 막으면서 아냐아냐승훈이가 계산해!

했다는거 듣고 진짜 기절할 뻔 ㅋㅋㅋㅋㅋㅋㅋ

난 정말 위너중에서 김진우가 제일 웃기다

근데 그 와중에 옆에서 민호가

그래 승훈이형 뮤지컬해서 돈많아!함서 거들었다는게

개웃겨돌아가심 ㅠㅠ

그래서 결국 승훈이가 계산했대 개웃겨

여전히 사이좋구나^^(?)

얘들아 탈영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