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수성못 서가앤쿡 / 수성못 맛집, 대구 가볼만한곳, 대구 핫플 수성유원지, 파히타한상, 베이컨 까르보나라, 고르곤졸라 피자, 제주한라봉에이드, 레몬하이볼

인림 2024. 6. 19. 10:03
반응형

 

안뇽하세요~ 인림입니닷

추석을 맞아 본가로 내려간김에

엄마와 언니, 저까지 여자들끼리

대구에서 데이트를 하고 오기로 결정 >_<

대구 핫플이라는 수성못,,!

예전부터 말로만 들었지 직접 가본 적은 한 번도 없는데

이 기회에 경험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수성못 한 바퀴 돌고 서가앤쿡 수성못점에서

밥도 먹고 오깅

레고레고~

#대구핫플 #수성못 #서가앤쿡수성못점

 
 
 
 

저녁에 도착해서 야경이 너무 예쁘게 펼쳐져 있었어요

왐마야~

수성못에서 분수쇼도 하더라구요!

엄마는 유튜브에 올릴꺼라구 한참을 서서

동영상 찍어갔어요 ㅠ ㅎㅎ

 

넘 귀엽게 쪼로리 서 있는 오리배들 ㅎㅎ

금오산 호수에도 오리배가 있는데

요즘에도 오리배를 많이 타나봐요?

오리배 뒤로 분수쇼가 멋지게 펼쳐지고 있어요

사진 왕 멋지지 않나요? 역시 대구 핫플 인정...,,


서가앤쿡 수성못점

매일 11:30 ~ 22:00

053-767-2018

 

 

수성못 바로 옆 길 건너에 위치한 서가앤쿡!

정문이 아닌 주차장에 있는 입구를 통해

들어가야 해요

주차 공간도 대형이라 자리 넉넉하니 좋더라구요~

 
 

짜잔 이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눈 앞에 서가앤쿡 매장이 있습니다

 

명절이라그런지 대기 손님도 엄청 많았어요 ㅠㅠ

문 밖에도 의자가 있어서 거기 앉아 웨이팅했습니다

입구에 메뉴판이 붙어 있어서

기다리면서 메뉴 고르기도 가능!

 
 

억겁의 시간을 지나 드디어

서가앤쿡 수성못점에 입장!~

역시 대구 핫플인 이유가 있어요

창 밖으로 수성못의 멋진 야경이 펼쳐지는데

사진으로는 잘 안담기네요ㅠㅠ

손님이 너무 많아 창가 자리는 못 앉고

바로 옆 통로석에 앉았어요~

서가앤쿡 수성못점에서는

미취학 아동에게 키즈 리조또를 무료로 제공한대요!

다만 키즈리조또는 이유식이 아니라

간이 되어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사진으로는 담지 못했지만

아이들을 위한 놀이 공간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요즘은 노키즈존 가게들도 참 많은데

아이들 놀이공간까지 있는 가게라니!

어린 아이들이 있는 가족끼리 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어릴때 삼겹살 먹으러 가면

항상 동생이랑 놀이방에서 놀곤 했거든요 ㅎㅎ

옛날 생각도 나네요~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모니터로 합니다

특이하게 큐알을 스캔하면

와이파이가 자동으로 연결이 돼요!

 
 
 
 

서가앤쿡에 신메뉴로

큐브 목살 스테이크

콘베이컨 피자

페퍼로니 피자

고르곤졸라

가 추가되었어요


파히타 한상(+베이컨 까르보나라) - 43,5

고르곤졸라 - 9,9

제주한라봉에이드 - 7,0

레몬하이볼 - 5,9


파히타에 신메뉴인 고르곤졸라를 추가해서

주문 완료!

서가앤쿡 물은

라벨도 직접 제작했나봐요

제주한라봉에이드와 레몬하이볼을 먼저 받았어요

아니 한라봉에이드 크기 좀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커요 ㅠㅠ ㅋㅋㅋㅋㅋㅋ

물컵이 제 주먹만한데

한라봉에이드 컵은 얼굴만해요

 

한라봉에이드로 배를 채우고 있으니

곧 도착한 파히타 한상~

파히타 한상

가운데 있는건 콩소스,,.! 예요

소 앞다리살, 돼지 앞다리살, 새우, 닭고기와

다양한 소스가 함께 나옵니다

베이컨 까르보나라

파히타 한상을 시키면

서브 메뉴로 하나를 고를 수 있어요

까르보나라, 토마토 파스타, 새우 필라프 등등

다양한 메뉴 가운데 베이컨 까르보나라로 주문했습니당

 

또띠아에 새우, 고기, 야채, 소스를 올려

한입에 와라랄랄

 

 

까르보나라도 돌돌 말아서 한 입에 쏙^^

호로록

저는 좀 꾸덕한 걸 좋아하는데

서가앤쿡 까르보나라는 꾸덕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그치만 맛있었다늉~

곧이어 나온 고르곤졸라 피자

고르곤졸라는 도우가 과자처럼 얇고

바삭바삭한게 넘 좋아용

바삭킬러

 

치즈 주아압

꿀 듬뿍 찍어서 먹기~~

3명이서 정말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밤에 오면 거리의 야경이 예쁘고

낮에 오면 시원하게 펼쳐진 수성못의 경치를 볼 수 있는

서가앤쿡 수성못점

대구 핫플답게 사람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가게도 엄청 넓었는데 꽉꽉 찰 정도였어요

한가할 시간대로 한 번 방문해서

수성못의 경치를 즐기며 식사하고 가세용~!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