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아니 쥰쨩이 여기서 왜나와..? / 230912 멤피스 관극후기 고은성, 정선아, 최민철, 최정원

인림 2024. 6. 20. 10:24
반응형

 

 

안뇽하새용

박애주의자 인림입니다

이번엔 충무 아트센터에서 하는 멤피스를 보고 왔어여

멤피스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23.07.20 ~ 23.10.22

차별과 갈등이 만연하던 1950년대 미국 남부 테네시주 멤피스. '흑인 음악'으로 여겨진 로큰롤에 심취해 있던 백인 청년 휴이는 어느 날 흑인 구역인 빌스트리트에 있는 언더그라운드 클럽을 방문한다. 그곳에서 클럽 주인인 델레이의 여동생, 펠리샤의 노래를 듣고 그녀와 그들의 노래를 널리 알리겠다고 결심한다.

멤피스는 신당역에 위치한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10월 22일까지 해요!

따란

정말 오랜만에 오는 충무아트센터☆★

준쨩과 함께한 데스노트에서 라이토로 열연하는

고은성님을 보고 반해버려서 멤피스도 보러왓더용

은성아아악!!!!!!!!

플필너무귀엽따!!!!!!!!!!!

오늘 캐슷은 아니지만 창습아1!!!!!!!

고딩때 친구가 멜로디여서

매~~~~~번

맨~~~~날

항~~~~상

비투비 영상을 강제로 시청했었는데여

계속 보다보니 빠져버렸어여...

창습아~~~~

그러고보니 예전에 창섭이가 하던

꽃보다 남자 뮤지컬도 봤었네요

와 그게 몇 년 전이야

그땐 매글중의 매글 왕 매글이었는데..

지금은 반매글정도 ㅎㅎ

선아언니~~~~~~~~~~~~~!!!!

선아언니보러왓따고~~~~~~

 

충무아트센터 입구 바로 옆에

엄청 커다란 배너가 있어여

1번 포토존

1층 에스컬레이터 옆 기둥에도 배너가 있어여

2번 포토존

일찍 도착해서 피스커피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쪽빨고 들어가려고했는데

아니 피스커피 언제 없어졌대요/??????

너무 당황스러웠어요;;;

에스컬레이터 옆에도 이렇게 꾸며져있어요

하카두~!

 
 
 
 

보통 기둥에도 배우들 사진으로 붙여놓던데

멤피스는 달랐어요!

쩜 아쉬우면서도 색다른 기분 히히

아니 찐 포토존 사진이 없네..

포토존에 피아노도 있고 엄청 예쁘게 꾸며놨어요

피아노는 심지어 진짜로 소리도 남!!

멤피스 포토존 짱이돠

 
 

엠디부스도 짱 기엽게 꾸며놨어요;; 머박사건

흐아아아아ㅏㅇ아악 귀여워~~~~ 넘이뻐

 
 
 

멤피스 엠디는 파우치 가방 컵 뱃지 그립톡

스티커 프로그램북 등이 있어요

가격표! 품절된 상품도 있어용

저는 LP뱃지와 프로그램북으로 구매 완~

뱃지콜렉터 인림 또뱃구

킼킼

고은성 정선아 페어로 시간 되는 날 아무때나 잡아서

예매했는데 딱 12일부터 컷콜데이로 변경됐어요!

끼약호 씬난댜!!!! 꺄꺄꺙꺄꺄꺄!!!

멤피스 컷콜 딱대~~~~~

9월 12일 캐스팅보드

휴이 고은성

펠리샤 정선아

델레이 최민철

글래디스 최정원

휴이 - 글래디스 -> 모자

펠리샤 - 델레이 -> 남매

 
 
 

1층 2층 캐보 야무지게 찍구 입장~

오늘의 자리는 1층 7열 왼블

나름 가리는 것 없이 잘 보였어요


흑인과 백인의 갈등이라는 내용으로만 듣고 가서

웨사스처럼 분노, 복수, 갈등으로 가득한 극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어요...!

아니 왤케 신나..?

너네 진지한 공연인줄 알고 왔지??!! 맛 좀 봐라!!

하면서 초반부터 신나는 넘버를 끊임 없이 먹여주는데

너무 신나자나;;;;;;

휴이 캐릭터도 생각했던 애가 아니어서 신선했어요

아니 라이토 어디갔냐고...! 정의무새어디갔냐고..!

지금 여기 멤피스에 휴이 칼훈만이 존재한다고;;;

말투도 매력적이고 넘 잼나잉;;

근데 보면서 계속 창섭이가 떠올랐어요

창섭아.. 잘 지내,,?

선아언니도 진짜 미친 하 ㅠ

선아언니가 노래 시작하자마자 귀가

하고 깨졌어요

성량 무슨일이야 언니,, 제발 나 너무 설레

허어 너무 재밌다.. 담에 또 보자 어쩌구함서

인터때 로비로 나왔는데

 
 

아니 쥰쨩이 여기서 왜나와..? / 230912 멤피스 관극후기 고은성, 정선아, 최민철, 최정원

안뇽하새용 박애주의자 인림입니다 이번엔 충무 아트센터에서 하는 멤피스를 보고 왔어여 멤피스 차별과 갈...

blog.naver.com

(동영상 확인하세요ㅠㅠ)

쥰쨩이 왜 여기서 나와....?

미 쳤 나

오 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도 실감이 안나네요....

준수 보고 다리에 힘 풀려서 미미랑 바닥에 뒹굴고;;

기둥 뒤에서 무릎꿇고 진정하고있는데

어셔분이 와서 괜찮으세요....? 하고 가셨어요

수치사 맥스

죽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ㅠ

준쨩진짜 현실에 있는 척 쩐다....

근데 그 와중에 아 화장하고 올껄 ㅠㅠ 이런 생각한게

웃겨요 ㅋㅋㅋㅋ

그가 우릴 보지 않아도,,

언제나 아름다운 모습으로만 있고 싶다...

하 근데 준수넘기엽다 하아아아...

에반데....

일단 어벙벙한 정신으로 2막까지 보기..

휴이는 싫댔지만 양복입고 올빽하고 나올때

와 개잘생겼다 감탄했어요

2막 ㄹㅇ 10분컷

사실 정신이 없어서 자세한건 기억이 잘 안나요

근데 넘나 재밌었다눙

또 볼 꺼예요

 

개망한 커튼콜영상

 

하카두다 하카두야 완전 하카두..

너무 진빠져서 소파에서 쉬었다 가려고 앉아 있는데

갑자기 사람들이 줄을 길게 서는거예요

아니 대체 뭔데 줄을 저렇게 서지???

주차 정산인가??? 이런 생각이나 했는데

알고보니 선아언니였어요.. 미친

당장 달려가서 줄 서...;;

딱 저희 앞부터 사진은 안되고 싸인만 가능해서 아숩 ㅠ

아냐 울 언니 빨리 가야하니까..

언니 가까이서 보니까 진짜 눈 대빵만한데

얼굴은 주먹만하고 짱이쁘고귀엽고짱짱걸ㅜㅜㅠ

 

펜이 없어서 앞에 계시던 팬분한테 네임펜 빌렸는데

선아언니가 펜을 가지고 계서서 금빛 펜으로 받았어요

흑흑 어떻게 펜도 금빛이야 너무 잘 어울려 ㅠㅠ

싸인과 함께 기념샷

언냐 싸랑해요 ㅠ,ㅠ

이게 관극후기야 오타쿠후기야...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