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오메데토~ 미미쿤~👏🍰 [멜팅피피] 석촌역 주문제작케이크 / 잠실 레터링케이크, 잠실 도시락케이크

인림 2024. 6. 19. 10:06
반응형

 

멜팅피피

매일 10:00 ~ 20:00

매달 첫번째 월요일 휴무

0507-1313-9049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안냐세용~

친구 생일을 맞아 도시락케이크를 주문했어여~

대부분 레터링케이크 가게들은

일요일에 문을 빨리 닫더라구요ㅠㅠ

하지만 멜팅피피

일요일에도 8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친구 케이크 못 줄 뻔 했는데 정말 다행이에요~

신나게 예약하고 당일날 픽업하러 갔어요!

#멜팅피피 #잠실도시락케이크 #잠실레터링케이크

 

지하철로 올 때

  1. 석촌역 3번 출구에서 맥도날드가 보일 때까지 쭉 직진
  2. 큰길에서 우회전
  3. 자담약국이 보일 때까지 직진
  4. 도착~!

멜팅피피

짱 쉽죠?

주황색의 귀여운 포인트가 눈에 띄는

잠실 도시락케이크 맛집 멜팅피피


카카오

@meltingpp /멜팅피피


참고할 수 있는 인스타주소와

카카오 아이디도 첨부할게요~

케이크는 인스타에서 확인하고

예약은 카카오로 하시면 돼요~~!!

작업했던 케이크들을 사진찍어

엽서처럼 벽에 붙여놨네요

넘나 귀여운것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초와 머리띠도 있어요

요즘은 생일초도 너무 귀엽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용

메뉴판

멜팅피피에서는 케이크 뿐 아니라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도 구매할 수 있어요

기본적인 아메리카노, 라떼 등 커피류부터

수제청에이드, 차 종류도 있답니당

디저트류는 스콘, 버터바 등이 있어요

제가 갔을땐 거의 다 품절이고

버터바만 남아 있었어용

잠실 도시락케이크

실내에서 취식도 가능~!

보통 주문제작케이크 가게들은

테이크아웃 전문이라

실내에서 먹고 갈 수가 없는데

멜팅피피는 실내에 자리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용

단체석은 없지만~

먹고 가지 않더라도 음식 픽업하기 전에

앉아서 기다리기 편해서 좋았어요 ㅎㅎ

 

사장님은 작업중이라 픽업대에 있는

벨을 누르면 나오세요

케이크를 주문하면 기본 아이스팩 1개 제공

그 이후는 개당 500원씩 추가됩니다

ㅋㅋㅋㅋㅋ제가 주문한 오메데토 케이크

얌전히 기다리고 있네요

친구가 에반게리온친녀라서

에바팬들의 국룰 오메데토 케이크로 준비했어요

제가 요청한대로 예쁘게 잘 제작해 주셔서

감동 또 감동

알아보기 힘든 저런 엉덩진창 그림으로도

완벽한 케이크를 제작해 주시다니,,

역시 전문가의 손길은 다르다는 것을 깨닫고 갑니다

🥹❤️‍🔥

소중하게 케이크 픽업 후 약속 장소로 향합니다

(준쨩 안녕~)

오메데토~~~~

사람을 꽂을 수 없어서 아쉬운대로

생일초로 표현해 봤어요^^

ㅋㅋㅋㅋ아니 저 너무 웃고 있는데 ㅋㅋㅋ

오메데토^^

멜팅피피에서 주문제작한 도시락케이크로

생일파티 성공~

사장님이 친절하고 케이크가 예쁜

잠실 도시락케이크 레터링케이크 전문점

멜팅피피 추천합니당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