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홍대 고토히라우동 / 홍대 우동 맛집, 맛있는 녀석들, 자루 우동, 냉우동

인림 2024. 6. 19. 09:55
반응형

 

고토히라 우동

매일 11:30 ~ 21:00 (20:30 라스트 오더)

02-6487-1678

 

 

경의선 책거리 근처에 위치한

홍대 고토히라 우동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온 맛집이래서 당장 달려갔어요

#홍대맛집 #홍대우동 #고토히라우동

알고보니 몇 년 전 방문한

또보겠지 떡볶이 바로 아랫집이었다..!

(저기 되게 별로였는데... 아직도 하는군)

도로 바로 옆에 고토히라 우동집이 있어요

조심히 계단으로 내려가셔요

 

우리가 갔을땐 웨이팅이 조금 있었어요

밖에서 메뉴를 미리 고르며 기다리기~

여름 특선메뉴도 있더라구요!

해물우동, 에비텐우동, 냉우동, 자루우동,

니꾸우동, 김치돈가스우동 등

우동 맛집답게 다양한 우동 메뉴가 있어요

여름 특선 메뉴인

자루우동 9,0

냉우동 9,5

으로 주문 완료!

홍대 우동 맛집 고토히라우동은

매일 직원분들이 직접 육수와 반죽을 만들어요

맛이 진하고 깊은 관동식 육수

담백하고 깔끔한 관서식 육수를 배합해서

새로운 맛의 우동을 즐길 수 있어요!

 

내부는 생각보다 넓진 않아요

하지만 주방이 가까워서 주문할 땐 편리함 ㅎㅎ

2인용 테이블이 6개 정도 있었어요~

저기 밥통있는 자리는 원래 바자린데

이젠 사용하지 않는 것 같아요

큰 창이 있어서 바깥 구경하기에도 좋아요

아까전엔 우리가 저기 서서 기다리고 있었지^_^

냉우동과 자루우동 도착~

양이 많아 보이진 않는데 먹다 보면

은근 배불러요! 신기함

자루우동 한 상

유부초밥도 메뉴에 원래 포함되어 있어요~

 

와사비 생강 파 등을 취향껏 쯔유에 넣어

면을 담가 먹으면 됩니닷

저는 무조건 전부 다 팍팍걸

몽땅 넣어 주고 당장 먹어 버립니다

면발이 탱글하고 맛있었어요~

홍대 우동 맛집 고토히라 우동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