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230113 밤 뮤지컬 난쟁이들 자첫 후기 / 좌석 추천 플러스씨어터 1층 시야 (유현석, 류제윤, 정우연, 안상은, 남민우, 선한국, 주민우)

인림 2024. 6. 21. 09:39
반응형

 

 

왕자와 공주들의 아름다운 사랑이 이루어지는 동화나라!

그 곳 난쟁이 마을에 난쟁이 찰리빅이 살고 있다. 그들은 매일 광산에서 하루 종일 보석을 캐지만 아무리 열심히 벌어 봤자 답답한 현실에서 벗어날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동화나라에 무도회가 열린다는 공고가 난다. 오랜 전통대로 무도회에서 진실한 키스를 하는 커플이 새로운 동화의 주인공이 된다는 소식은 인생 역전의 기회만 노리던 찰리의 심장을 뛰게 한다.

그는 빅과 함께 재투성이 신데렐라를 공주로 만들어 준 마녀 할머니를 찾아가 왕자를 만들어 달라고 하지만 마녀는 이젠 개천에서 용 나던 시절은 지났다며 마법도 소용없다고 말한다.

하지만 찰리와 빅은 포기하지 않고 급기야 마녀와 거래를 하게 되는데...


난쟁이들

플러스씨어터

23.11.01 ~ 24.01.27

러닝타임 120분

(인터미션 없음)


플러스씨어터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해롱이에 빠져

이규형 배우를 덕질했을 때

유튜브로 난쟁이들을 봤었어여

그때부터 와 이거 언젠가 직접 보고싶당~해놓고

덕심이 식어 잊고 있었다가

난쟁이들의 현란한 마케팅에 넘어가서

7년 만에 드디어 보러 오게 되었답니다~~

저희가 예매하자마자 갑자기 전좌석 매진행렬..!

운이 좋았어유

뮤지컬 난쟁이들 후기 시작합니닷

#뮤지컬난쟁이들 #끼리끼리 #플러스씨어터시야

 
 

뮤지컬 난쟁이들은

대학로 플러스씨어터에서 공연중이에요

매표소는 외부에 있습니당

플러스씨어터는 특이하게

공연장 건물과 로비 건물이 따로 있더라구요

아래에서 다시 설명드릴게욧!


플러스씨어터 층별 안내

지상 2층 - 담소 (캐스팅 보드, MD, 로비)

지하 1층 - 객석 2층, 남자화장실

지하 1.5층 - 객석 1층

지하 2층 - 여자 화장실


 
 

입구로 들어가면 배우들의 플필 사진이

양쪽으로 쭈륵 붙어있어요 ㅋㅋㅋㅋ

저 로판같은 편집 진짜 미쳐버려

너무 웃겨요

 

띠그덕띠그덕

사람 없어서 빠르게 사진 갈기기

밑으로 내려오면 지하 1층 = 객석 2층이에용

뮤지컬 난쟁이들은

빈무대를 제외한 사진촬영이 금지됩니다

커튼콜 촬영 노노

지하 1층에서 엠디도 미리 확인 가능해용

판매는 옆 건물 담소에서!

플러스씨어터 담소

 
 

공연장에서 나와 바로 앞을 보면

담소로 통하는 입구가 있어요

물품보관함, MD부스, 캐스팅보드,

재관람 혜택 수령, 로비 등 모든 것들을

담소에서 해치울 수 있어요

난쟁이들뿐아니라 다른 공연의 엠디와 프로그램북까지

여기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신기했어요!

MD부스 왼쪽으로는 엠디 구매,

오른쪽으로 재관람 적립이 가능해요

뮤지컬 난쟁이들 MD

 

뮤지컬 난쟁이들 MD

리뷰 스티커 - 3,5

리무버블 스티커 - 4,0

손수건 - 6,0

소맥컵 - 10,0

뱃지 2종(찰리&빅/왕자들) - 10,0

무대뱃지 - 12,0

난쟁이들 화투 - 12,0

난쟁이들 트럼프 - 12,0

자수 파우치 - 12,0

프로그램북 - 12,0

키링 3종(인어공주/백설공주/신데렐라) - 15,0


리뷰 스티커랑 소맥컵, 왕자들 뱃지는

솔드아웃 ㅠㅠ

저는 뱃친자답게 찰리&빅 뱃지 하나 구매했어요!

그렇게 웃으니까 예쁘잖아!

뮤지컬 난쟁이들 240113 밤 캐스팅보드


240113 밤 캐스팅보드

찰리 - 유현석

빅 - 류제윤

인어공주 - 정우연

백설공주 - 안상은

신데렐라 - 남민우

왕자1/마법사 - 선한국

왕자2 - 남민우

왕자3/마녀 - 주민우


난쟁이들은 인물이 많아서 1인 2역을 많이 하더라구요

다른 분들은 얼굴 특징으로 같은 사람인걸 알아봤는데

신데렐라,왕자2는 나중에 캐보보고 깨달았어요

ㅋㅋㅋㅋ아니 진짜 너무 다른 사람 같아요ㅠㅠ ㅋㅋㅋ

플러스씨어터 1층 시야 좌석 추천

오늘의 자리는

1층 I열 11번

운 좋게 언니랑 연석으로 앉았더용 >_<

 
 

제 생각보다 공연장이 컸는데

I열 중앙이어도 단차가 좋아서 가리는 거 없이

무대가 잘 보였어요!

동화책처럼 생긴 무대장치 넘 기여버따

왼쪽 위에 백설공주 거울같은게 걸려있길래

공연중에 쓰는건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어요 ㅎㅎ

2층 양쪽으로도 호박마차, 조개, 시계 등등이 있어요

공연 초반에 '호박 떨어진 호박마차 어쩌구'하는

대사가 있는데 딱 저게 보여서 잼났어용

240113 밤 뮤지컬 난쟁이들 후기

공연 중간에 배우분들이

통로쪽으로 자주 달려나오시더라구요

통로석에 앉은 관객들이랑

하이파이브도 하면서 지나가시던데 부러웠어요ㅋㅋ

찰리 유현석 배우님이 저희쪽 통로로 달려오는데

넘나 열연하셨는지 땀이 온 얼굴에 한바가지ㅜㅜ

근데 오히려 멋있음 ㅎㅎ

연기도 넘 잘하시고 노래도 잘 하시고 쫌 반해버렸어요

인어공주가 찰리를 위해 마녀의 약물을 마시는 넘버에서

배경 효과로

이 게 나 야 !

글자가 하나씩 뜨는데 진짜 너무너무 웃겨서

돌아버리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아악

글고 찰리가 인어공주 머리 쓰다듬을때마다

인어공주 스스로 머리 부비면서 좋아하는데

넘나 귀엽고 댕댕이같았어요 넘 기엽@@

빅이랑 백설공주 둘이 집 들어갈때

배경에 로켓 뜨는것도 ㄹㅇ 개웃겼어욬ㅋㅋㅋㅋ

슬립백, 하입보이추는 신데렐라

지디말투 따라하는 왕자3

끼리끼리에서 골반 제일 잘 튕기는 왕자2

빅이 죽기전에 백설공주 딱 한 번만 보고 싶다고 하니

너무 불쌍하다며 냅다 누워서 온 무대를

펄쩍 펄쩍 뒹굴다가 옷 장식 떨어진 왕자1

ㅋㅋㅋㅋㅋㅋㅋㅋ 왕자1이 2한테

장식 다시 달아달라고 건네줬는데

결국 끝까지 못 달아서 왕자1이 손에 들고 대사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검지손가락 입술에 갖다대고

온사방 예쁜척하는 신데렐라ㅋㅋㅋㅋ

아니 그 캐릭터도 웃겼는데

얼마전에 친언니가 제 사주 대신 보고 왔을때

저는 꼭 밖에 나가서 예쁜척을 해야한댔는데

그게 자꾸 떠올라서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ㅋ

근데 ㄹㅇ 신데렐라 보면서 이쁜척 오지게 하는거

거울당하는 느낌이라 또 웃기고

(거울치료x 거울당함o)

공연 다 보고 나왔는데

제이언니가 신데렐라 하는 짓 저 닮았대서 또 웃겼어요

어떻게 신데렐라가 왕자2랑 같은 사람이야

진짜 거짓말하지마~

캐보 안봤으면 영원히 모를뻔했어요 ㅋㅋㅋ

쉴새없이 웃겨서 그런지 연극같다는 느낌이 더 강했어요

개콘 방청가면 이런 느낌일까 싶은 ㅋㅋ

끝까지 웃기다가 마지막 넘버에서

찰리 인어공주 빅 백설공주

다같이 노래할 때 씨게 감동받아버렸어요~

해피해피엔딩~해피해피엔딩~

뮤지컬 난쟁이들은 1월 27일까지 공연합니다!

아직도 매진일지 ㅠㅠ 기회되면 보고오기 추천드려용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