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230903 낮 더픽션 관극후기 / 대학로뮤지컬추천 예스24스테이지 정동화 임준혁 김서환

인림 2024. 6. 20. 10:23
반응형

 

 

드림하이때 정동화땜 보고

다른 공연도 하신다길래 제이언니랑 보고와따

더픽션

엔젤티켓할인받아서 4만원대로 봄

픽션은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1관에서

9월 17일까지 한다넹

먼저 도착해서 티켓 찾으러 들어갔는데 넘 미로 같아서 눈물찔끔..

매표소 어디냐고 물어보기도 함

예사 3관도 있고 1관도 있고 지하도있고 1층도 있고

눈빙빙

이날의 캐슷은

 

그레이 헌트 - 정동화

이트 히스만 - 임준혁

휴 대커 - 김서환

인증샷~~

언니한테 엘베 앞에 있다고 연락했는데

여기 엘베 있는줄도 몰랐다고

나보고 정말 머글같다고 하심

ㅋㅋㅋㅋㅋㅋ다행이야 나 아직 머글이다..!

동화땜만 백발이엇네

드림때 오혁쌤도 저 머리에 흑발이었는데

더픽션에서 그 머리에 흰색만 칠하셨남

 
 

뱃지도 사따 뱃지 모으기~

더픽션 공연 전에 서류가방 뱃지 사려다가

엠디 마감돼서 못샀는데

공연보고나니 책상으로 사야겠어서 책상으로 삼

무대 이뿌당

왼블이라 공연보는 내내 목 돌아가서 뻐근공주됨

-

블랙이랑 그레이 동기화되는 부분에 미침

동기화에 환장하는 오타쿠 콧구멍 벌렁벌렁

데놋에서도 엘라이토 동기화 짱좋아했는데

비슷한고 또 보니까 조앗서

더 픽션안에 데놋 엘리 드큘 팬레터 다 있음

범죄자라도 살인은 안돼 어쩌구 하는 대사에 데놋버튼 딸깍

머리에 총 겨누는것도ㅠ 데놋

무대 돌아가는거 드큘 엘리

종이 하늘로 뿌리는거 팬레터

글 쓸 때 주권뺏기 팬레터

심지어 마지막에 편지를 읽으면서 끝내??

팬레터다

정말 신기해

넘버조차 팬레터 데놋이랑 비슷한 부분이 있어서

더픽션보면서 이상하게 아련해짐..

동화땜 드림하이 후로 처음 뵙는데

여전히 노래도 잘 부르시고

오혁쌤 자꾸 겹쳐보여서 슬펐다ㅠ

(삼동이 니 마 잘 지내나..)

글고 종이 진짜 높고 깔끔하고 예쁘게 잘 뿌리심;;

깜짝 놀람 종이뿌리기 장인

임준혁 밴님 안경 진짜 잘어울리심 귀여우셔씀

소리지를 때 깜짝놀라버림

김서환 밴님 하네스 잘 어울리셔서 설렜고.. 이런말하지마까

시놉만 보고 블랙이 살인 저지른다길래

실제로 소설 속 블랙이 현실 세계로 튀어나와서

살인 저지르고 다니는 내용인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었다ㅋㅋㅋㅋㅋㅋ

중간쯤부터 깨달앗음 더픽션 보면서 혼자 속으로 계속

블랙은 언제나오징? 살인은 언제저지르징? ㅇㅈㄹ

((와이트가 실제로 살인을 안 저질렀다는게 반전이었다))

내 기준 두 번보진 않을 것 같지만 재밌게 잘 봐뜸 히히

분노~파괴~갈등~조아~

초반에 애드립 많아서 웃겼다

-와이트가 자기가 보낸 편지 바닥에 버려둔거냐면서

편지 집어서 책상위에 올렸는데

그레이가 '아니 여기가 보관함이야'하면서

다시 바닥에 던짐

-그레이 와이트 마주보고 글쓰고 첨삭할 때

와이트가 그레이보고

'그러니까 제가 머리 염색 어쩌구~' 했는데 잘 기억안남

오닥후 많은 극에서 애드립 알아내는 법

주변 사람들이 유독 크게 웃는다 = 애드립

나가다가 중간에서 찍은 무대

 

아니 컷콜 다시보다 깨달앗는데

더픽션이 와이트가 나중에 쓴 소설인겨?

흑집사에도 이런 에피소드가 있었는데 집사 살인사건이라고...

넘 오타쿠같으니 이만.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