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231015 멤피스 자둘자막후기 / 고은성 정선아 심재현 류수화 이종문 유효진 조성린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시야

인림 2024. 6. 21. 09:35
반응형

 

 

아뇽하세요

고휴이 썸머리샤로 다시 돌아온 멤피스~

하카두~

이번엔 휴이 엄마역에 류수화 배우님으로 봤어요!

2년 전 저를 뮤덕의 길로 이끌었던 그레이트 코멧에서

마리야역으로 열연하시며 제 마음을 빼았아가버렸던..

친구가 정은지 팬이라 은지 언니 보러 갔다가

갑자기 류수화밴님께 폴인럽..♡

작년 레베카때 이후로 류수화 배우님을 처음 보는거라

넘나 기대하고 갔어요>_<

#멤피스 #뮤지컬 #충무아트센터대극장

헬로 충무아트센터

일단 도착하자마자 은성이에게

하트부터 날려줍니닷

은성아아아아앗~~~~~~~~!!!!

231015 낮 멤피스 캐보


휴이 - 고은성

백인 남자

펠리샤 - 정선아

흑인 여자

글래디스 - 류수화

휴이 엄마 백인

델레이 - 심재현

펠리샤 오빠 흑인

시몬스 - 이종문

방송국대표(?) 백인

바비 - 유효진

청소부 흑인 남자

게이터 - 조성린

흑인 남자


위에 적힌 내용 처럼

멤피스는 흑인과 백인이 등장인물로 나오는 뮤지컬이에요

처음에는 아무래도 구분이 쉽지 않았는데

보다보면 백인은 백인 끼리 흑인은 흑인끼리

뭉쳐있는 대형이 있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백인 역할은 대체로 다 금발 가발을 쓰고 있어요

울 선아언니는 저번보다 왠지 더 까매진것같던데..!

(아닐수도착각일수도)

근데 울 언냐 왤케 잘 어울려 역시 최고의 디바 핫걸

그냥 만났는데 킹받게 또 옷이 겹쳐버려서~~~

열받드라슈~

야~ 나 따라하지 말랫지~

캐보에서 티켓인증샷 야무지게 찍어주고

멤피스 포토존이에요!

저번 포스팅엔 포토존을 못 올려서 이번엔 올리기 ㅎㅎ

저 피아노 진짜 쳐져요!!

사람 없으면 띵가띵가하기 좋을텐데 까비

여러분 일찍 오세요

저번이 샀던 멤피스 뱃지

당장 제 오글가방에 달았습니다

뱃지 예쁘게 모으기..? 그게 뭔데..?

일단 사면 다 가방에 때려 박아 버리는 겁니다.

 

2층 캐보

은성아앙ㅇ아앙앙아~~~~

 

선아언니닝이이이잉이잉익

수화언니이잉이이이잉익

33번

이날 자리는

1층 8열 31번, 33번

1막땐 33번 앉고

2막때 31번 앉았어요

전 의외로 33번이 더 괜찮았던!

31번이 미묘하게 더 중간자리긴했지만

앞사람 키가 너무 크셔서ㅠ 조금씩 가려졌어요

(흠 근데 이건 앞자리 사바사라서 애매하긴 하네여)

컷콜때도.......더보기

왜 컷콜데이만 되면 제 앞에 키 큰 사람이 있을까요

너무 많은 사랑을 뿌리고 다닌 벌인가,,

너무나 많이 사랑한 죄...

글고 31번은 빂석이고 33번은 알석이라

쫌쫌따리 할인 가능 ^^

콩알같고 소중안 할인... 못참아..

아 근데 초반에 언더그라운드에서

몰래 들어와서 훔쳐보는 고휴이를 절대 못 보는 자리예요

눈물이 줄줄남

근데 컷콜땐 또 이쪽으로 와서 행복한 자리예요

너무나 어려운 자리 선택


두 번째도 역시나 재밌었던 멤피스~

선아언니 휴이 집 갔을 때 대사 잘못 나와서 웃겻던

👸 우리 아빠가 가만 두지 않을 거예요..!

🤷‍♂️ 아빠라면... 오빠 말하는거죠?

👸 아 네 오빠요 ㅎ

저거 듣고 순간 엥 펠리샤 아빠 있었나? 고민했는데

실수한거였다ㅋㅋㅋㅋ 기여버~


류수화밴님 코멧때 들엇던 목소리가 아니어서

깜짝 놀라버렷어려 근데 그게 또 찰떡인..!

약간 코맹맹이 소리로 하셔유 기여버~

솔로넘버때 무대 찢어버리셔서 개큰함성발사

저는 반가워요 사돈~ 하는 부분이 좋아요

친구는 수화언냐를 처음 보는데

끝나고 나오면서 저 분 쩔엇다고해서

제가 다 뿌듯했어요 후훗


엔딩때 휴이 혼자 라디오 부스에 앉아 있는거

넘나리 슬퍼요ㅠ

니 개 큰 EEEENNNNFFFFPPP 였잔아ㅠ

걔 어디갓냐거 ㅠㅠ

헉 글고 그때 펠리샤가 개 이쁘고 반짝반짝하게 나오는데

진짜 개 반할것가탕여 넘 이쁨ㅠㅡㅠ

펠리샤가 약혼자 있다고 해서 휴이 시무룩할때

델레이가 나 쟤 약혼자 싫어! 이러길래

저는 약혼 깨고 나중에 휴이랑 다시 잘 되는 내용으로

이해했는데 이거 맞나여?? 근데 아닌거같음

친구랑도 각자 이해한 게 달라서 신기했어요

같은 극을 봐도 해석이 다라가지 ㅎㅎ 아 잼따

이거 열린결말인가

아 그리고 펠리샤가 콘서트에 휴이 초대할때

전 당연히 객석에 앉아서 보러 오라는 줄 알았는데

갑자기 휴이가 자긴 무대 못 선다길래 띠용했어요

그래서 혼자 속으로 헉 휴이 창피하겟다ㅠ 이랬는데

진짜 무대 서라는 말이었구..

 

 

또 가려지는 멤피스 커튼콜 보고 가세요~

하카두~~!!!

행복한 자막

헉 글고 1층에서 우연히 만난 이종문 배우님 ㅠㅠ

퇴근하던 중이고 일행분들도 계셨는데

싸인 요청하니까 둘 다 해주셔서 넘나 감사했어여

엑스칼리버때부터 열심히 봤다구 어필(?)함

내 영원한 엑터아부지 허엥엥

최고짱~~

이제 진짜 얼마 안남은 뮤지컬 멤피스!!

22일이 막공이라네요!

빨리 보러 가세요~라고 할려고 했는데

이 포스팅을 보는 여러분들 아무도 못 보시겠군요 하핫

다음을 노려보세요~~

웃음과 감동이 다 있는 멤피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