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240408 낮 뮤지컬 브론테 자첫자막 후기 / 링크아트센터드림 드림1관 1층 시야, 정가희, 이지연, 이아진

인림 2024. 6. 24. 09:39
반응형

요크셔, 히스꽃이 만발한 광활한 벌판……

폭풍이 부는 날씨,

"그 곳에 한 여자가 있었다."

여자가 글을 쓰는 일 따윈 허락되지 않던 빅토리아 시대.

음울하고 외로운 요크셔의 황야에서 세 명의 놀라운 작가가 탄생했다. 샬럿, 에밀리, 그리고 앤 브론테.

가난한 목사의 딸로 태어나 죽음과 병이 더 가까웠던 팍팍하고 우울한 삶이었지만, 자매들의 이야기는 활기와 욕망으로 가득했다.

어릴 적부터 슬픔이 찾아올 때면 함께 상상 속으로 도망치며 이야기를 만들어내고, 자매들은 서로의 이야기에 가장 큰 조력자이자 원동력이 된다. 작가가 되고 싶어 함께 책을 내기로 결정한 그들은 어느 날 에밀리가 들었다던 벌판의 목소리를 주제로 이야기를 써내려간다.

먼 미래에서 그들을 부르는 누군가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거짓말처럼, 그 이야기대로 그녀들에게 이상한 편지가 도착한다. 그들의 죽음을 지켜봤다는 누군가가 보내온 편지.

편지의 정체는 무엇이며 왜 이곳에 온 걸까?

치열했던 삶 속에서 끝끝내 작가가 되고자 했던 그들은 마침내 원하던 미래를 얻게 될까?


브론테

링크아트센터드림 드림1관

24.03.04. ~ 24.06.02.

러닝타임 총 100분

지연입장 불가


링크아트센터드림

 

링크아트센터드림

드림 1관!

같은 건물에 여러 작품들이 동시에 진행되니

몇 관인지 잘 확인하고 가야한당~

티켓부스에서 표부터 찾기~

뮤지컬 브론테 2024

샬럿 - 정가희, 강지혜, 이봄소리, 한재아

에밀리 - 전성민, 전해주, 이지연

앤- 송영미, 박새힘, 이아진

240408 낮 뮤지컬 브론테 캐스팅보드


샬럿 - 정가희

에밀리 - 이지연

앤 - 이아진


정가희, 이지연, 이아진 배우로 보고 왔다

브론테는 실존했던 브론테 자매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창작 뮤지컬이다

뮤지컬 브론테 포토존

들어가서 찍기 먼가 애매해서

포토존만 찍었당

샬럿

우리 글이 우리에게 자유를 선물해 줄 거야.

에밀리

비난이 쏟아져도 멈추지마. 오직 너는 너를 믿어야만 해.

미처 완성하지 못한 결말 말이야. 이제야 떠올랐어.

핵심 대사인감

본지 너무 오래돼서 기억은 안난다ㅠ

공연 보기 전에 찍어서

내용중에 꽃밭이 나오는 줄 알았는데

전혀 그런 낌새도 없어서 엥 했던ㅎㅎ

우체통 이쁘당

뮤지컬 브론테 MD 및 적립 부스

 

MD와 적립은 같은 부스에서 운영 중이당

지금은 아마 프로그램북이 품절인걸로 알고 있음

링크아트센터드림 드림1관 1층 시야

1층 G열 11번

시야 좋았던듯 기억이 잘 안난다

무디에서 물음표가 떴는디

소설 찢긴 걸 표현하려고 공중에 저런걸 매단 거겟지?

창문은 왜 깨져있는지 모를 노릇

무대가 묵직혀.. 너무.. 무거워

아니 그리고 이제 알앗는데 샬럿배우님

더글로리 나온 분이었구나

어쩐지 계속 어디서 본 것 같아서 뭐지했는데

휴~시원~

폭풍의 언덕을 쓴 작가의 이야기라고 해서

그 소설이 나오게 된 배경에 대한 내용인 줄 알았는데

브론테 자매의 갈등...?이 주된 내용이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너무 내 취향이 아니어서

즐겁게 감상하진 못했다..

샬럿이랑 에밀리가 갑자기 싸우는데

왜 싸우는 지도 모르겠고... 넘버도 너무 지르기만 해서

자매의 갈등이 흥미진진하다기보다는

시끄럽다는 생각만 계속 들었다ㅠㅠ

미래에서 온 편지가 제일 이해가 안 되는데

대체 언제 편지를 보낸거며 왜 보낸거며

편지을 이용해서 주고자하는 메세지가 뭔지도 이해가 안됨

공연이 진행되면서 의문이 풀려야 하는데

볼 수록 물음표가 더 커짐 ㅠㅠ ㅋㅋㅋㅋ

브론테 자매들이 쓴 소설이라도 미리 읽어보고

공연을 봤어야하나 깊은 고민

내용이 이해가 안 되면 재미를 못 느끼고

인과관계에 집착하는 인림

공연 다 보고 나오면서 이해 안된다는 말

백번정도 한듯 ㅋㅋ ㅠ 이런 내가 싫다

일단 다시 볼 의향은 제로에 가까움

새로운 경험이었다 ㅎㅎ

그치만 나만 이렇게 생각하고

막상 남들이 보면 인생극이 될 수도 있음 ㅎ

6월 2일까지 링크아트센터드림에서 공연하니

궁금하다면 한 번 보는 것도 추천@!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