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압구정 나들이 / KUSMI TEA 팝업스토어 / 왕가탕후루 토마토탕후루

by 인림 2024. 6. 18.
반응형

 

안냥하새여

드림하이 끝난 뒤.. 볼일이 없었던 압구정에

백년만에 방문하게 되엇습니다

광림아트센터 근처에서 논 건 아니라

공연장은 보이지 않았지만

압구정이라는 이유만으로 가슴 한 켠이 아련해지더군요..

나 전생에 공주... 그런거였냐고...

 

 

목적지로 가는 길에

쿠스미티 팝업스토어를 하고 있어서 구경했어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깜찍한 캔들 ㅋ.ㅋ

캔꾸 이벤트(깜찍함)도 하고 있으니 해보세여

 


 
 
 

친절하신 직원분이 설명해주셔서 시음도 해봤어요

파랑컵이

뭐더라

빨간컵이 과일??

시간이 좀 지났더니 기억이 안나네요

둘 다 열대과일차였나 그랬을껄요..?

맛은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밀크티나 홍차처럼 쌉쌀한 차를 좋아해서

구매는 안햇더용

 

 

과일매장처럼 꾸며놓아서 짱 귀여웠어요

스페인에서 납작복숭아 사 먹었던 마트가 생각나는 곳

사실 납작복숭아는 기대보다 별로였어요

철이 아니어서 그랬는지..

사놓고 귀찮아서 3일 뒤에 먹어서 그런건지..

제일 큰 문제는

딱복이 아니었다고.....

아삭와삭해야된다거....

근데 물렁거렷다고....

맛있는 납딱복으로 다시 먹어보고싶네여

 

 

장 보러 온 척 쿄쿄

저 날의 컨셉은 교복입은 고딩이었어요

근데 이제 머리가 노래서 양아치 된...

 

 

편의점st

 

 
 

가챠이벤트도 있어요

열심히 꾸며 놓으셨네요

가챠하면 준수 팬싸했던

마이리틀셰프카페가 생각나네요..

조앗지 그때...

준수 실물 가까이서 처음 보고 기절초풍했었는데...

그게 벌써 일 년이 넘었다니!

시간 넘 빠름

 

 
 
 
 
 

차 종류별로 설명도 친절하게 다 써있어용

패키지도 짱 귀여워서 선물용으로 딱일듯 ^_^

 

 

포토존인가바여

올리브영같기도 하고~

 

 

지도 첨부가 안돼서 검색해보니

팝업을 8월 31일까지 한다네요

역에서 멀지도 않으니 구경가보셔용

 

가는 길에 발견한 왕가탕후루룹쨥쨥

천호살땐 집 앞에 바로 왕가탕후루 있어서 자주 먹었는데

이사했더니 탕후루 찾기가 어려워져서 슬퍼요ㅠㅠ

 

저번에 강남에서 오랜만에 탕후루 발견해서

파인애플 먹엇더용

파인애플 맛있긴했는데 물기땜에 마지막쯤에 개판나서

이번엔 토마토로 도전~

 

 
 

옆엔 중국 간식(?)을 같이 판매해여

읽을 수가 없으니 뭔진 모르겠지만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토망고 캬캬

ㅎㅎ 체리 먹을껄

 

 

아니 토마토 맛있긴한데

토마토의 존재감이 제 생각보다 더 강해요

담엔 체리 도전

 

 

요즘엔 가게 앞에 이렇게 쓰레기통도 마련해주네요

앞에서 좝좝먹고 바로 쓰레기까지 처리해주면 굿

 

 

엥 아니 근데??

탕후루 먹으려고 가게에서 나왔더니

바로 앞에 오늘의 목적지가..!

 

마자요 오늘도 덕질하러 나왔어요

덕질 is my life..

모락관 후기는 다음 포스팅에 계속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