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이브가이즈 서울역 : 국내 최대 규모 4/8 오픈, 메뉴 주문 방법, 조합 추천

by 인림 2024. 6. 20.
반응형

 

파이브가이즈 서울역

월-목 10:30~22:00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유아의자

 

 

초대권을 받게 되어 정식 오픈 전에 방문하게 되었다

파이브가이즈 서울역 위치

파이브가이즈 서울역점

지하철 서울역 1번 출구로 나와 오른쪽을 보면

바로 앞에 있다!

예전 서가앤쿡이 있던 자리가

파이브가이즈로 변경되었다

입구에서 티켓 제시하고 입장한당

스티커도 줌

기여워~

들어가자마자 직원 수에 놀라버림

엄청 많고 엄청 바빠보이심

정식 오픈 전이라 웨이팅이 있지는 않았다

파이브가이즈는 테이블링 예약도 가능하니

오픈하고나면 테이블링으로 예약하고 오면 될듯~

입구부터 가득한 땅콩과 감자 재료들 +-+

이거 진짜 쓰는건가?

파이브가이즈에서는 조리할때

일반 기름이 아니라 땅콩기름을 쓰고

감자튀김도 전부 강원동 평창 감자

직원들이 일일이 썰고 깎아 만든다고 한닷

그래서 그런지 감자튀김에 감자향이 대박임!

땅콩도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다

파이브가이즈 메뉴 주문 방법

파이브가이즈는 메뉴 주문 방법이 특이해서

아무것도 모르고 가면 당황할 수 있을 것 같다

서브웨이 처음 가서 눈물흘렸다는 썰처럼..

 

다행히(?) 메뉴판은 한국어로 되어있음^^

버거

일반/리틀

일반에는 패티 2장, 리틀은 패티 1장이 들어간다

모든 토핑 무료

▶올 더 웨이(추천)- 마요네즈, 케첩, 머스타드, 양상추, 피클, 토마토, 그릴드 어니언, 그릴드 머쉬룸

▶에브리띵- 올더웨이+렐리시, 어니언, 할라피뇨, 피망, 스테이크소스, 바비큐소스, 핫소스

▶아님 토핑 15종 중 자유롭게 선택

프라이즈

파이브가이즈 스타일/케이준 스타일

삼삼하니 맛있는 파이브가이즈 스타일

매콤하고 짭짤한 케이준 스타일

밀크셰이크

모든 토핑 무료

밀크셰이크에 들어가는 모든 토핑도 무료로 추가 가능!

초콜릿, 피넛버터, 솔티드카라멜, 바나나, 딸기, 오레오, 로투스비스코프, 베이컨

현 파이브가이즈 직원분의 추천으로는

올더웨이에 피클 케찹 빼고

랠리쉬, 바비큐 소스 추가하면 맛있다고 함!!

또 치즈 없는 버거로 먹으면

온전한 패티맛을 느끼기 좋다고 한당


베이컨 치즈버거 - 17,400원

프라이 리틀 - 6,900원

밀크셰이크 - 8,900원


두 개씩 시켜서 원래는 총 66,400원 ㄷㄷ

버거는 둘 다 올더웨이,

감튀는 파이브가이즈 스타일, 케이준 스타일

밀크셰이크는 하나는 일반,

하나는 바나나+딸기로 주문했다

파이브가이즈 서울역점 내부

셀프바에 티슈, 케찹, 물티슈 등등

충분하게 준비되어 있다

엄청 바빠보이시는 직원분들;-;

파이브가이즈는 다른 버거 가게들처럼

진동벨이나 전광판이 없기때문에

음식이 준비되면

직원분들이 돌아다니며 번호를 외치고 다니신다

ㅠㅠ 목 다 나가겟서여

새로 오픈하는 파이브가이즈 서울역점은

우리나라 최대규모로 좌석이 엄청 많다

사진에 나오는 좌석은 1/3정도?

 

날이 좋아서 바깥으로 자리 잡았다 ㅎㅎ

파이브가이즈 메뉴 후기

먼저 나온 밀크셰이크

 
 

일반/바나나+딸기

양도 많고 꾸덕하고 물맛 안 나는 밀크셰이크

바나나, 딸기 토핑 추가한 것도

달달하고 새콤하니 맛있었돠~

햄버거랑 같이 먹으니 넘 배불러서

담엔 상큼하게 딸기만 추가하면 좋을듯 ㅎㅎ

15분 쯤 대기하니 나온 파이브가이즈 버거!

원래 이렇게 나오는 건지

가오픈 기간이라 이렇게 나오는 건지

봉투에 담아져 나왔다!

 
 

일반/케이준

 

감튀는 쏟은게 아니고 원래 저렇게 나옴

 

일반 프라이, 케이준 프라이

감튀에서 감자향이 대박이다

파이브가이즈 감자튀김이 유명한 이유가 있구만

파이브가이즈 스타일은 감자향과 맛이 더 잘 느껴지고

케이준 스타일은 감자향도 느껴지고 짭짤하니 맛있었다

베이컨 치즈버거 와우,, 진짜 크다

다른 수제버거집 가면

접시 위에 이쑤시개 하나 꽂고

포크랑 나이프 주는 크기임

손으로 들고 먹으려니 한 입에 안들어가서

뒤집어가며 반씩 먹었다 ㅋㅋ

파이브가이즈는

치즈를 끝까지 진득하게 녹이기 위해

버거를 호일로 싸서 제공한다

저 치즈 녹은거좀 보래여

꾸덕꾸덕느끼st좋아하는 인림

너모 조앗다

감튀 라지로 하려다가 리틀만 된대서 리틀로 시켰는데

라지로 했으면 배 터져 죽었을듯

충분히 양이 많다!!!

넘나 맛있었던 파이브가이즈 서울역점 후기

버거 광공의 입맛에 딱맞았다

4월 8일 정식 오픈이 되면

다들 방문해 보시길!!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