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231128 뮤지컬 유미의 세포들 쇼케이스] 리딩 공연 후기, 웹툰, 윰세, CJ아지트 대학로점, 유미의 세포들 구웅

by 인림 2024. 6. 21.
반응형

 

뮤지컬 유미의 세포들 쇼케이스

 

 

여러분

웹툰 원작에 드라마로도 유명한

'유미의 세포들'이

뮤지컬로 나온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전 드라마는 안봤고 웹툰을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요

웹툰의 한 장면을 뮤지컬로 풀어냈다고 해서

너무넘ㅁ넘 기대 만발이었러료

유미의 세포들 쇼케이스

대학로 CJ아지트에서 관람하고 왔어요!

 

 

 
 

500미터 밖에서도 보일 유미의 세포들

11월 27일, 28일 양일간 진행되었는데

저희는 28일에 방문했습니다!

 
 

1층 F열 4번, 5번

무대가 진짜진짜 가까워요!!!

또 안경 까먹고 놓고 와서 슬퍼했는데

무대가 정말 가까워서 다행이었어요~

 

무대 사진은 유출 금지라 못 찍었어요

좌석이 쪼로리 있고

각 캐릭터가 대사를 할 때마다 네온사인이 켜지는데

넘나 귀여웠다늉

잼나게 보고 설문조사란을 채우면 된다구여

큐알로도 가능해서 저는 나중에 밥 먹으면서 했어요ㅋㅋ

#유미의세포들 #유미의세포들뮤지컬 #리딩공연 #쇼케이스

뮤지컬 유미의 세포들은 웹툰 유미의세포들이나

드라마와 달리

세포들의 이야기에 좀 더 초점이 맞춰져 있어요

유미의 세포들 쇼케이스의 캐스팅은


견습세포 109 - 김도훈

응큼세포, 촉세포, 새이 - 김려원

감성세포 - 김성수

히스테리우스, 출출세포 - 김현수

사랑세포 - 박란주

예의세포, 유미 - 박혜나

패션세포, 웅이 - 서동진

이성세포 - 이휴


무빙에서 열연하시던 김도훈 배우님이

견습세포 109역을 맡았고,

제가 사뢍하는 박혜나 배우님이

예의세포와 유미역을 맡았어요 키키

저는 박혜나 배우님만 알고 있던 상태였는데

유미의 세포들 쇼케이스를 본 뒤

모든 배우님들의 팬이 되었어요 ㅜㅡㅠ

다들 넘 노래도 잘하시고 연기도 잘하시고

미쳤다리미쳣다

특히 빠져버린 분들은 김려원, 서동진, 이휴 배우님덜

세포역할 하실때 끼가 정말 장난이 아니셔서

박수와 감탄이 절로 나와요

글고 이휴배우님 ㅋㅋ 하 누구엿지

패션이었나 응큼이엇나 솔로 넘버때

모든 세포가 일어나서 춤추는데

독보적인 춤선으로 제 시선을 앗아가버렸어요

ENFP신게 분명함

자세한 내용은 쓸 수 없지만

제가 기대하고 갔던것보다 더 재밌고

즐겁게 감상하고 왔어요!

빨리 본공연 올라왔음 좋겠다눙

본공때도 쇼케이스때했던 배우님들

모두 다 같이 했으면 좋겠어요 ㅠㅡㅠ~

짱이야~최고야~너 정말 대단해~ (갑분 오혁쌤

드라마도 갑자기 정주행하고 싶어졌다눙

유미의 세포들 시즌3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여

유미의 세포들 쇼케이스 후기였습니당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