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240317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낮공 : 자첫 후기 기본정보 출연진 (최정원, 이건명, 산들, 이서영, 김현진, 박인배)

by 인림 2024. 6. 21.
반응형

 

겉으로 보기에 평범해 보이는 한 가정. 과거의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엄마 다이애나, 그런 엄마로부터 소외감을 느끼는 딸 나탈리, 흔들리는 가정을 지켜내려 노력하는 아빠 댄, 계속되는 댄의 노력에도 다이애나의 상태는 나아지지 않고 가족들은 저마다의 한계에 다다른다. 위태로웠던 그들은 서로의 상처를 진심으로 바라보기 시작하고 평범하지는 않아도 그 언저리에 있는 새로운 희망을 위해 노래한다.


넥스트 투 노멀

광림아트센터 BBCH홀

24.03.05. ~ 24.05.19.

러닝타임 총 140분

(인터미션 15분)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출연진

다이애나 - 최정원, 배해선

댄 - 이건명, 마이클 리

게이브 - 산들, 유회승, 홍기범

나탈리 - 김환희, 이서영

헨리 - 김현진, 최재웅

의사 - 박인배

광림아트센터 BBCH홀

 

훈삼동이 그리워지는 광림아트센터...

드림하이 후로 오랜만에 와보니 감회가 새롭

아련,,,아련,,,,

 
 
 

BBCH홀 입구로 들어오면

왼쪽에 엘리베이터, 오른쪽에 카페가 있다

건물이 광림교회 소속이라 카페도 교회에서 운영하고 있다

직원들이 교회에서 봉사하시는 분들이라 친절하심

(근데 손이 느려서 바쁠때 가면 안됨)

주차정산기도 1층에 있당

엘리베이터 타고 7층으로 올라가면 BBCH홀

티켓부스에서 표찾기~

바로 옆에 물품보관소가 있다


물품보관소 이용 시간

공연 시작 1시간 전 ~ 공연 종료 10분


240317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낮

캐스트보드

 

다이애나 - 최정원

댄 - 이건명

게이브 - 산들

나탈리 - 이서영

헨리 - 김현진

의사 - 박인배


다이애나, 댄 (부부)

게이브, 나탈리 (남매)

헨리 (나탈리의 썸남(?))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MD


맥세이프 그립톡 - 15,000

마그넷 - 5,000

스텐 머그 - 22,000


엠디는 종류가 많진 않았다

구경만 하고 말기~

엠디부스 바로 옆에도 포토존이 있당

근데 저 눈 잘린거 넘 신경쓰임ㅜ

 
 

2층으로 올라오면 포토존이 또 있다 ㅎㅎ

한층 올라와야 객석 1층!

광림아트센터 BBCH홀 1층 시야

1층 g열 11번

무대 세트가 높아서

가리는 것도 적고 보기 좋았다!

앞자리 관객들이 앉은 키가 커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배우들 발~발목 정도만 가리고 말아서

공연보는데 전혀 지장이 없었다

다이애나가 주로 왼쪽에서 돌아다니시는듯?

좋았음ㅎㅎ


드림하이 볼 때는 승후니 얼굴만 보느라 잘 몰랐는데..

음향이 넘 별로여서 놀랐다

대사도.. 가사도.. 안들림

귀 쫑긋 세우고 열심히 집중해서 봤다

근데 이전에 봤던 덕들이

오늘 음향 엄청 좋았다고 이렇게 할 수 있으면서 왜 안했던거냐고~

감탄했다는 거 듣고 기절

아니 대체 지금껏 얼마나 더 심각했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막 오프닝때 자둘을 결심하다

아니 너무 재밌어..1!!

정원다이애나 신들린줄... 다이애나 그 잡채임

연기 넘 잘하시고 노래도 미쳤움

좋아해요.. 사랑해요.... 하카두~

건명댄 성량 진짜 미쳤다

왤케 쩌렁쩌렁

거지같은 치킨홀 음향을 뚫고 나오는 웅장함

산들게이브 넘 잘해서 놀람!

근데 더이상 아이돌 시절의 몸이 아니게 되어서....

처음에 못 알아봄

그래도 펄쩍펄쩍 엄청 잘 뛰어다니시더라

중간에 거미처럼 기어다닐 떄 하나도 안 오글거리고

소름돋게 넘 몸을 잘 쓰심

서영나탈리 미쳤음개잘함

원래는 나한테 익숙한 김환희로 보려다가

시간이 안 맞아서 서영나탈리로 봤는데 넘나리 만족스

경력직이라더니 ㄹㅇ잘하심

목소리도 꾀꼬리여

현진헨리 목소리 좋으심

글고 기여우심 노래도 잘하고

근데 헨리 개어이없음

지도 마약하면서 나탈리 약빠니까 되게 머라함

니나 잘해

박인배의사 멀리서 볼 때 강홍석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사진보니까 아니네

먼가 몸 전체의 실루엣이 닮으심

넥에서는 암얼라이브만 알고 있어서

게이브가 사실은 인간이 아니라는 것이

최대 반전인줄 알고 보러 갔다가

생각보다 넘버가 일찍 나오길래 당황했다

뒷 내용이 엄청 많았군

하 벌써 한 달이나 지났다니..

기억 다 휘발됐다

자둘 쿨타임찼다

다시 광림으로 떠나요~~~

커튼콜 영상도 보고 가시라요~~

 

반응형

 

반응형